서울교통공사에서 시민고객 초청의 날을 진행합니다.
신청은 이곳을 확인해주세요.
2019년 3월 『시민고객 초청의 날』 안내
서울교통공사(1~9호선) 이용 중 불편사항이나 개선 요구사항 등에 대한 시민여러분의 다양한 의견 수렴을 위하여 2019년 3월『시민고객 초청의 날』을 개최하오니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.
❚ 행사일자 : 2019. 03. 29(금) 15:00 ~ 16:30
❚ 행사장소 : 서울교통공사 본사 4층 대회의실
❚ 행사주제 : 2019년 서울교통공사 고객서비스 향상 계획 소개
❚ 모집인원 : 시민고객 15~20명 내외
❚ 모집대상
① 서울지하철 1~9호선을 자주 이용하는 고객
② 서울교통공사 고객서비스 향상 아이디어가 있는 고객
❚ 신청방법 : 공사메일 pjuhee@seoulmetro.co.kr로 이메일 신청(첨부 양식 사용)
❚ 신청기한 : 2019. 03. 20(수) 18:00 까지
❚ 선정발표 : 2019. 03. 22(금) 18:00 선정자 개별 연락
※ 성별, 연령별 다양한 참석자 확보를 위하여 최종 참석 대상자는 별도 개별 연락 예정
❚ 활동보상 : 참여 고객에게 소정의 공사 기념품 지급
❚ 기타사항은 서울교통공사 영업계획처(☎6311-9565) 또는 E-mail(pjuhee@seoulmetro.co.kr)로 문의바랍니다.
2019년 3월
서 울 교 통 공 사 사 장
'서울교통공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서울교통공사 통합 2주년 기념 또타 이모티콘 배포 이벤트 (0) | 2019.06.04 |
---|---|
임산부 배려문화 인식개선 퀴즈 맞추기 이벤트 (0) | 2019.04.06 |
지하철 승차권 관련 설문조사 (0) | 2019.03.05 |
2019 서울교통공사 대학생 서포터즈ㆍ 온라인 소통패널 발대식 (0) | 2019.03.05 |
서울 지하철 충무로역 (0) | 2019.02.25 |